본문 바로가기

그 맛집 멋집

원조 대전갈비집을 소개합니다.

원조 대전갈비집을 소개합니다.

 

37년의 역사를 지닌 대전 갈비집에 다녀왔어요.~

기대가 너무 컸던 탓인지 백프로 만족하진 못했지만 갈비 맛은 정말 좋았기에 소개합니다.

숯불에 구어 먹는 돼지갈비의 맛은 진리더라구요!ㅎㅎ

들어가는 입구가 70년대 풍경을 보듯 옛스럽죠?!

길을 못찾아 헤매이다 겨우 찾아갔답니다.ㅎㅎ

 

37년의 역사를 지닌 식당다운것 같아요.^^

 

식당 안은 굉장히 넓어요!

사진 속 테이블은 전체의 1/3정도 되는 것 같아요.

저희가 간 시간은 점심시간을 많이 지난 시간이어서 한가했어요.

돼지갈비 가격도 저렴한 편입니다.

방송에도 소개된 적이 있답니다.^^

기본 세팅이예요.

밑반찬은 그럭저럭인 편입니다~

중요한 것은 갈비 맛이니까요.ㅎㅎ

맛있게 양념된 갈비가 노릇노릇 익어갑니다.

잘 익은 돼지갈비를 먹기 좋게 잘라서 먹어보니

.

.

.

.

달지 않고 담백한 돼지갈비의 맛이 느껴집니다.ㅎㅎ

 

너무 유명해서 그른가, 이 식당의 서비스는 좀 떨어집니다만

돼지갈비의 맛은 썩 괜찮아요.

서비스보다 맛이 중요하다고 생각하신다면 전혀 문제가 없을 듯 해요.

저렴한 가격에 맛좋은 돼지갈비를 누려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