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 맛집 멋집

한밭도서관 앞 석가네 연탄구이~

한밭도서관 앞 석가네  연탄구이~

오늘 소개할 맛집은 문화동 한밭도서관 앞에 위치한 석가네 연탄구이 집입니다.

인테리어도 말끔하고 가격은 저렴하면서 맛도 일품인 곳입니다.ㅎㅎ

 

테이블이 꽉 차서 사진 찍기가 곤란했었는데, 저희가 식사를 마칠 때 쯤엔  손님이 빠지고 한가해 졌어요.^^

가격이 저렴하죠?!

오늘 매뉴는 석가네연탄구이와 돼지껍데기예요.

자글자글 연탄에 구어 먹는 돼지깝데기 맛은 쫀득쫀득하고 고소하답니다.ㅎㅎ

연탄이 잘~타고 있네요!

다른 밑반찬도 있는데 계란찜과 파절이만 찍었어요.

 

요거는 석가네연탄구이랍니다.~

 

맛있게 구어지고 있죠?!

소스에 찍어서 파절이와 한 입 먹으면 아주 그만입니다.ㅎㅎ

드디어 돼지껍데기예요.

예전엔 입도 못댔던 음식인데, 연탄에 구어먹어보니 그 맛에 흠뻑 빠지게 됐어요.ㅎㅎ

보기보다 훨씬 맛있답니다.ㅎㅎ

예쁘게 구어졌네요!!!

오랫만에 맛있는 연탄구이집에 다녀와서 맛있는 음식 먹고나니 행복이 밀려옵니다.ㅎㅎ

더 더워지기 전에 한 번 다녀와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