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빛의 나라/자랑하고픈나라

신천지 이슈, 신천지 베드로지파 수료식 생중계 보기

 

 

 

많은 신앙인들이 궁금해 합니다. 왜 우리나라의 기독교인이 줄어들고 있는데 신천지는 계속 교인수가 늘어날까? 사실 신천지의 말씀을 들어본 사람들은 그 이유를 알겠지만 아마도 접할 기회가 없었던 분들은 무엇이 사람들을 신천지 예수교 증거장막성전으로 오게하는 것일까? 궁금하실 겁니다.

 

 

 

 

 

 

작년 신천지베드로지파 광주 성전에서는 6327명이 수료하면서 단일 교회 사상 최대의 새가족들이 신천지의 말씀을 듣고 수료를 했습니다. 광주 시내가 들썩들썩 했던 수료식이었는데요. 물론 많은 사람이 수료 하면서 신천지 이슈가 되었지만 가장 중요한것은 이 많은 성도님들은 시온 기독교선교센터에서 초,중,고등의 계시신학을 배우고 수료시험에서 90점 이상을 받았습니다.

 


 

 

 

 

특히나 이번 2017년 6월 18일에 다시 한번 있게되는 신천지 베드로지파 수료식은 생중계로 진행됩니다. 신천지의 말씀이 궁금하고 많은 사람들이 수료하는 모습을 궁금해하는 분들도 볼수 있도록 한 만큼 많은 분들이 시청했으면 좋겠네요. 요한 계시록이 이루어진 그 실상을 증거하는 말씀을 듣고 나온 사람들과 신천지 예배말씀을 들을수 있습니다.

 

 

 

 

 

 

이번 신천지 베드로지파 수료식에는 2600여명이 수료를 합니다. 이렇게 많은 성도들이 몰려드는 이유가 분명히 있겠죠? 그 생중계를 직접 보면서 확인해보면 어떨까요?

 

 

< 신천지 베드로지파 수료식 생중계 >

 

http://www.hmbc.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