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빛의 나라/자랑하고픈나라

미리 메리 크리스마스 - 12월의 축제! 연말연시 행사 맛디아지파 수료식

 

 

미리 메리 크리스마스 - 12월의 축제! 연말연시 행사 맛디아지파 수료식

 

 

 

 

2017년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올 한 해를 되돌아보며 2018년을 계획하고 있으신가요? 연말연시에는 송년회를 통해서 올 한 해를 감사하고 새해를 맞이할 준비를 하게 됩니다. 12월의 축제 하면 뭐니뭐니 해도 크리스마스가 가장 먼저 생각나죠?

 

미리 메리 크리스마스! 예수님의 탄생을 축하하는 크리스마스를 미리 만나보는 건 어떨까요? 바로, 오늘 12월을 빛낼 최고로 멋진 축제가 열리니까요~

 

 

 

 

미리보는 크리스마스 축제는 다름아닌 신천지 맛디아지파의 수료식입니다. 2017년 12월 17일 일요일 12시에 하나님의 처음 익은 열매들이 수료를 합니다. 정말 기쁜 일이죠?

 

너무나 자랑스러운 맛디아지파 수료생들을 소개합니다. 수료생들은 시온기독교선교센터에서 초등, 중등, 고등 과정의 으뜸가는 성경 말씀을 배웠습니다. 뿐만 아니라 최고의 진리를 마음과 생각에 기록하여 성경의 척척박사가 되었습니다.

 

 

 

수료생들은 수료 시험에 응시하여 무려 300개가 넘는 문제를 90점 이상 맞았다니 대단한 일 아닌가요? 1년이 안되는 짧은 기간에 어떻게 이러한 일이 가능했을까요?

 

많은 사람들이 신천지로 몰려오게 된 것은 진리의 말씀 때문입니다. 세상의 교회에는 말씀이 없어서 성도님들이 말씀을 찾고자 하여도 찾을 수 없었고 들을 수 없었습니다. 하지만, 그러한 말씀 없는 시대가 끝나고 새로운 시대가 열렸습니다. 진리의 말씀과 세상의 빛이 되는 자원봉사단, 은혜 가득한 성도님들의 모습은 신천지로 올 수밖에 없는 특별한 이유입니다.

 

 

 

 

성령은 하나님의 깊은 것도 통달한다는 말씀이 있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이 나온다는 것은 성령이 함께한다는 증거가 아닐까요?

 

세계 유일의 천국비밀 성령학을 이수하신 성도님들은 과연 어떤 분들이신지 궁금하시죠? 이분들은 신앙을 하셨던 분도, 하지 않았던 분도 계시지만 공통점은 진리의 말씀으로 하나가 되었다는 것입니다.

 

신천지예수교회 성도 수료식은 12월17일 인터넷방송을 통해서 생중계될 예정입니다. 하나님과 예수님이 함께하시는 진정한 축제의 현장! 다들 보러 오실 거죠?

 

 

 

 


2017년 12월 17일, 빛나는 수료생들의 수료를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수료생들의 머리에 있는 사각모가 하늘에서 내려오는 거룩한 성임을 깨닫고, 오늘의 수료식을 기억하겠습니다.

 

하나님의 처음 익은 열매로 귀하고 천국에서 아름답게 자라나기를 소망합니다. 그리고 열매 맺는 생명나무 잎사귀가 되기를 기도합니다. 수료식을 정말로 축하해요

 

 

 

 

 

2017년 12월 17일(일) 오전 12시 생중계

 

http://WWW.HMBC.TV

(에브리 온 티브이(everyontv) 313번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