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빛의 나라/자랑하고픈나라

신천지는 왜 거리로 나오게 되었을까

신천지는 왜 거리로 나오게 되었을까



날씨가 가을에서 겨울을 달리고 있고, 미세먼지가 오락가락하는 요즘입니다. 특히 미세먼지가 많은 날은 날씨가 다들 외출도 자제하는 편인데요.


'비만 오지 않는다면 미세먼지가 문제랴' 하며 매일 전국적으로 좌판 활동에 집중하는 신천지 예수교회에 대하여 오늘 글을 써보고자 합니다.



이제는 못 들었다, 못 보았다 핑계치 못할 정도로 전국적으로 길거리에서 신천지 예수교회 홍보 좌판을 보실 수 있으실 건데요.



시민들은 신천지 예수교회 홍보 좌판을 보며 ‘신천지는 왜 거리로 나오게 되었을까?’ 많이 궁금해하시며 질문들도 많이 하셨는데요.


오늘 글에선 궁금해하며 던진 여러 질문 중 꼭 얘기해주고 싶은 것 두 가지를 다뤄볼까 합니다.



먼저는 ‘신천지는 왜 거리로 나오게 되었을까?’인데요.


신천지 예수교회의 좌판 활동이 시작된 건 신천지 말씀 대성회 ‘주 재림과 추수확인 대집회’ 때문이었습니다.


신천지 예수교회의 총회장님이 전국 주요 6개의 주요 도시를 돌며 직접 강의해주신 말씀 대성회라 그동안의 대집회보다도 더 획기적인 집회였습니다.



이번 집회는 성경 안에서 신앙하던 자들이라면 너무나 기다렸을 주제의 말씀이었습니다. 그래서인지 목회자와 신앙인들이 대거 참석하여 주 재림과 추수에 대해 속 시원히 증거 받고 갔습니다.



성경에 대해 잘 모르던 분들도 많이 오셨는데요. 그 분들은 추수 때가 곧 세상 끝이라고 하니 세상 끝에 어떠한 일이 있을까 궁금해서 모여든 것입니다.



이렇게 전국 주요 도시 6곳에서 신천지 말씀 대성회가 성황리에 끝났음을 알리기 위해 신천지는 거리로 나온 것입니다.


6번의 말씀 대성회에 4만 5천여 명이 관심을 보이며 사전 신청을 하였고 그중 3만여 명이 집회에 참석, 5천여 명이 후속 교육을 신청하였습니다.



신천지는 지금 대집회 부흥뿐만 아니라 전도 대폭발도 일어나고 있는데요. 신천지에서 증거하는 말씀을 귀 기울여 들은 시민들이 하나둘씩 신천지 예수교회의 문을 두드리고 있기 때문이지요.


하지만 귀 기울여 듣지 않거나 못 들어보신 분들은 '신천지는 왜 신천지만 옳다고 하는가?' 질문하십니다.



두 번째 다뤄볼 주제인데요.

답을 먼저 말씀드리자면 신천지는 ‘신천지만 옳다’고 하지 않았습니다. ‘신천지가 옳다‘ 말씀드렸을 뿐입니다.


신천지는 성경 말씀대로 교명을 썼을 뿐 아니라 성경 안에서 말씀 중심의 신앙을 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이 살아계심을 증거하고 예수님처럼 사랑, 용서, 축복을 가르칩니다.



신천지는 성경을 기준으로 보았을 때 옳을 뿐입니다. 성경을 가지고 신앙하는 종교니까요.


성경에 관심 없으신 분들도 한 번쯤 신천지 예수교회의 좌판을 보신다면 어떤 것을 증거하고 있는지 한번 귀 기울여주시면 좋으실 것 같고요.


신앙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성경을 열어보고 신천지에서 하는 말이 맞는가 아닌가 판단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신천지는 왜 자리가 차고 넘칠 정도로 사람이 많은지, 신천지는 왜 타 교단에서는 풀면 안 된다는 계시록을 가르치는 건지.


들어보시면 분명 분별이 되리라 믿습니다.


주 재림과 추수확인 대집회 다시보기

http://www.shincheonji.kr



무료성경공부하기

http://www.eduzion.org/ref/55040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곳은 신천지 예수교 증거장막성전 블로그입니다.

성경말씀이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http://www.eduzion.org/ref/550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