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빛의 나라/자랑하고픈나라

사회공헌활동으로 사회의 빛이 되고 있는 신천지

사회공헌활동으로 사회의 빛이 되고 있는 신천지


요즘 일본 아베의 말로 인해 우리나라 사람들은 일본 제품 불매운동과 일본 여행가지 않기에 대한 열기가 더위 못지않게 뜨거운데요. 



지나간 시간을 보면 우리나라 사람들은 힘든 고난과 역경을 은근과 끈기의 정신으로 잘 참아 왔었지만 더 이상 참을 수 없는 상황에 이르게 된 것이지요. 그것을 아베도, 일본도 알게 되는 운동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그러면서 지난 역사 속에서 잘못이 하나씩 드러나고 감추어졌던 것이 세상에 알려지고 있습니다



지나온 역사 속에 일본은 자기들의 잘못을 인정하지 않고 있다보니 우리나라는 더 이상 보상받지 못하고 아픔 속에 억울하게 죽어간 많은 분들을 위해서라도 그냥 지나칠 수는 없을 것입니다.




그런데 성경의 역사도 보면 역사를 통하여 기존 교회 현실을 잘 알려주고 있는데요. 이러한 때에 우리는 더 현실을 바로 볼 줄 아는 눈을 가지고 확인해 봐야 할 것 같습니다.


요즘 종교계를 보면 오늘날 하나님의 약속대로 이루어진 신천지로 진리의 말씀을 찾아 많은 사람들이 몰려오고 있습니다.



지금까지의 신천지예수교회의 성장이 있게 된 것은 성경을 공부하는 과정을 통해 진리를 알게 되고 비로소 참 수료를 하게 되기 때문인데요. 그동안 성경은 몰라도 된다고 억누르며 무조건 믿기만 하라고 배워온 말대로 그렇게 하면 되는줄 알았던 신앙을, 성경을 배우면서 하나씩 하나님의 마음과 뜻을 알게 되고 모든 성도가 성경을 가르치는 교육자의 역할을 하기 위해 노력하며 폭발적인 성장을 가져오고 있습니다.



이러한 성장으로 종교계에서도 인정을 하다 보니 기독교 기성교단에서는 신천지로 못 가게 하려고 이단이라고 거짓말을 하고 있지만, 모두가 진실을 알게 될 때에는 큰 변화를 가져오게 하는 바람이 될 것입니다. 



기존교회는 해마다 급감하고 있는데, 신천지교회는 해마다 급성장을 해오고 있습니다. 2019년에 시온기독교선교센터 수강한 인원은 3만 4천여 명으로, 등록 대기자와 현재 선교센터의 수강생의 수는 총 19만 873명이며, 하반기 이후에도 수강생이 몰릴 것으로 예상하고 있는데요.


신천지예수교회는 급성장하고 있는 가운데도 활발하게 사회공헌활동에 참여하며 사랑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신천지의 자랑 중 하나는 국내외적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실천하고 있는 자원봉사입니다. 신천지자원봉사의 활동범위는 소외계층과 외국인 노동자들 및 다문화가정과 장애인 등 다양한데요. 수혜자의 계층과 범위와 수도 더욱더 다양해지고 있습니다.



사회공헌활동으로 사회의 빛이 되고 있는 신천지는 소외계층 지원, 의료지원, 애국애족 봉사를 꾸준히 이어오고 있고 어디든지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봉사하며 생명을 살리는 일을 이웃과 더불어 아름다운 세상으로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의료지원과 벽화그리기 등 신천지자원봉사 활동에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러한 신천지예수교회는 날로 성장하고 있는 것을 눈으로 확실하게 볼 수 있는데요. 우리나라에서뿐만 아니라 세계에서도 성장하고 있는 것도 확인할 수 있답니다. 그러니 이제는 비방을 그치고 진리와 생명으로 사회의 빛이 되고 있는 신천지로 와보세요.



신천지 예수교회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아래를 클릭해보시면 새로운 세상이 펼쳐집니다.


http://www.eduzion.org/ref/1213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