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빛의 나라/자랑하고픈나라

신천지 하늘팟에서 새해 다짐 이루는 비법을 공개합니다

신천지 하늘팟에서 새해 다짐 이루는 비법을 공개합니다


다들 새해가 되면 새해 다짐을 하며 한 해를 시작합니다. 2020년 새해 다짐은 주로 어떤 것들을 세웠을까 궁금하네요. 


예쁜 몸매를 위한 다이어트, 건강을 위한 운동, 학업과 취업, 다이어리 쓰기 등등 작년과 같은 2020년 새해 다짐을 적어보기도 하고 특별하고 거창한 새해 다짐도 적어보셨을텐데요.



새해 다짐을 적는 것보다는 실천하는 것이 더 중요하겠죠?


그런데 대부분 새해 다짐은 3일을 넘기지 못한다는 말이 있습니다. 또 통계에 따르면 새해 다짐을 해놓고도 80%이상 사람들이 6주 이상을 넘기지 못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신천지 하늘팟에서는 새해 다짐 이루는 비법을 공개합니다.


신천지 하늘팟은 팟빵 종교부문에서 유명한 신천지 공식 팟캐스트로, 2017년 7월 16일 ‘신앙인들의 나침반’이라는 모토로 첫 문을 열었습니다.



그리고 1주년이 되던 2018년 7월에는 신천지 하늘팟에 이만희 총회장님이 3부작에 걸쳐 특별 출연해서 관심을 모았고, 하늘팟 1주년 공개방송을 통하여 또 한번 세간의 관심을 모았습니다.




이러한 신천지 하늘팟이 2019년 7월 1일 시즌4로 다시 문을 열며 더 풍성한 내용을 시청자들을 찾아뵙게 되었습니다.




2020년 1월 5일 신천지 하늘팟 시즌4 ‘너와 나의 연결고리’ 코너에서 MC 라쿤님이 새해 다짐 이루는 비법을 공개해주셨는데요.


새해 다짐 이루는 방법으로는 앞서 말했듯이 실천할 수 있는 효과적인 계획을 세우는 것이 제일이겠죠.


신천지 하늘팟 MC 라쿤님이 제안합니다.



첫째, 목표는 긍정적인 언어로 세웁시다.

“ㅇㅇ하면 나는 변화될 것이다” 듣기만 해도 힘이 솟지 않나요?


둘째, 목표는 단순하고 작게 잡읍시다.

시작인 미비해도 끝은 창대해질 것입니다.


셋째, 한 번에 한 가지씩만 꼭 실천합시다.

목표를 많이 세우면 목표만 보다 지칠 수 있으니까요.




하늘팟 MC 라쿤님의 제안이 2020년 한 해를 보내는데 많은 도움이 되기를 기대해보며, 혹 새해 다짐 중 성경 통독을 목표로 하신 신앙인들분께 좋은 제안 하나 드립니다.


2020년은 경자년, 흰 쥐띠의 해로, 힘이 센 쥐의 해라고 합니다. 그리고 ‘풍요와 희망, 기회의 해’라고 말하기도 한답니다.


풍요와 희망, 기회를 잡는 해가 되기 위해 올해의 새해 다짐을 성경 통독보다도 더 신앙에 도움이 될 만한 ‘신천지 하늘팟’ 청취하기 어떠신가요?




성경 역사에 대한 마스터는 물론 성경적 바른 증거를 알리는 바이블인사이드, 청취자들의 댓글을 읽어주며 소통하는 너와 나의 연결고리, 많은 교계 사연과 소식들을 전하는 친절한 뉴스, 신천지 행정 서무님과 함께 하는 보배다방 등등 하늘팟을 청취하시면 신천지예수교회에 대한 오해도 벗고 참 하나님이 원하시는 신앙을 하실 수 있으실 겁니다.


신천지 하늘팟 청취로! 하나님 안에서 하나님 자녀로 행복한 2020년 되시길 기도드립니다.




하늘팟 듣기 어렵지 않아요.




하늘팟 채널

"스마트한 신앙인 만들기 프로젝트"

http://www.podbbang.com/ch/14531


하늘팟을 듣고 반하셨다면

클릭하세요↓↓↓

http://www.eduzion.org/ref/550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