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빛의 나라/말씀 대성회

갤럭시 폴드는 요즘 IT 이슈, 신천지 말씀대집회는 요즘 종교계 이슈

갤럭시 폴드는 요즘 IT 이슈, 신천지 말씀대집회는 요즘 종교계 이슈


요즘 IT 이슈는 갤럭시 폴드입니다.

239만 8000원에 달하는 가격인데도 없어서 못 팔 정도라네요.


출처 : 삼성 홈페이지


처음 ‘접히는 핸드폰’이라고 할 때 많은 사람들이 인기가 이렇게 치솟을 줄은 상상도 못했다고 합니다.


왜냐면 갤럭시 폴드가 가격도 다른 고가의 핸드폰보다 2배나 비싸고, 무거울 것 같고, 접히는 부분에 주름이 생길 것 같다는 이유에서였습니다.


하지만 막상 갤럭시 폴드를 써본 소비자들의 반응은 대체로 만족이었습니다.



먼저는 멀티태스킹이 가능하다는 점인데요.

기존 스마트 폰으로도 2개의 멀티태스킹을 하긴 했지만 화면이 너무 작았죠. 그러나 갤럭시 폴드는 넓은 화면 두 개를 사용해 멀티태스킹을 할 수 있습니다. 최대 3개까지 가능하다고 하네요.


그리고 문제의 주름.

다행이 갤럭시 폴드의 주름이 실내에서는 거의 인식이 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하지만 외부에서는 주름이 빛에 반사되어 티가 난다고 하네요. 그래서 대체적으로 쓸만하다는 평가가 많습니다.


그래서 지금 많은 사람들이 갤럭시 폴드를 기다리고 있어 물량이 부족한 형편이지만, 11월 정도에는 괜찮아 질 것이라고 합니다.



이렇게 IT 이슈가 갤럭시 폴드이듯이 요즘 종교계 이슈는 신천지 말씀대집회입니다.


지금 신천지가 어마어마한 말씀대집회를 한다고 해서 떠들썩한데요. 2019년 10월 4일에 개봉박두 될 신천지 말씀대집회는 바로 <주 재림과 추수 확인 대집회>입니다.



신약성경 요한계시록은 성경의 마지막 예언서입니다. 

요한계시록은 지금으로부터 2천 년 전에 기록된 예언서의 말씀인데요. 하나님과 예수님은 왜 예언서를 주셨을까요?


그 이유는 예언이 이루어진 일을 하나님과 예수님이 하신 일이라는 걸 알게 하기 위해서입니다. 미리 말해주시면 이루어질때 비교가 되고 믿게 되겠죠.


우리가 예수님을 하나님의 아들이라고 믿는 이유도 하나님이 예언하신대로 예수님이 태어나시고 역사하셨기 때문 아니겠어요?



많은 예언서들 중에도 요한계시록은 우리에게 너무나 중요한데요. 다시 오시겠다고 약속하신 예수님이 주신 예언이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예수님이 다시 오실 것이 예언되어 있지 않겠습니까.


성경책을 들고 교회를 가는 신앙인들, 교회는 잠시 쉬고 있지만 하나님, 예수님을 믿는다고 하는 신앙인들은 모두 주 재림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래서! 신천지가 <주 재림과 추수 확인 대집회>를 준비한 것입니다.



그렇다면 추수 확인은 무엇이냐고요?

그것을 설명하려면 이 성경 구절을 먼저 읽어봐야 하는데요.



인자가 다시 오실 때 곧 주 재림 때에 예수님께서 큰 나팔소리와 함께 천사들을 보내신다는데요. 천사들이 하는 일은 사방에서 택하신 자들을 모으는 것입니다.

 

자, 이 말씀이 요한계시록에는 어떻게 예언되어 있는지 아세요?



'낫을 들고 익은 곡식을 거둔다'라고 표현하고 있습니다. 곧 추수를 말하는 것이죠.


여러분은 추수 때 어떤 것을 거둬 곳간으로 들이고 어떤 것을 밭에 남겨두나요? 알곡은 거둬가고 가라지는 그냥 밭에 두죠.


그렇다면 예수님도 마찬가지 않으실까요?

그래서! 추수 확인이 필요한겁니다^^



주 재림은 언제 어디서 이루어지는지, 또 예수님께 추수된 자와 추수되지 않은 자는 누구인지, 신천지 말씀대집회에 오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저하지 마시고 신청해주세요. 기회는 주어졌을때 잡는것이랍니다.



서울, 인천, 대전, 대구, 부산, 광주 총 6개의 도시에서 오후 시간에 진행이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http://www.shincheonji.kr 

(이곳에서 신천지 말씀대집회 참가신청도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인터넷에서도 만날 수 있는 계시 말씀도 들어보세요^^

http://www.eduzion.org/ref/55040




출처 : 동아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