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빛의 나라/말씀 대성회

대전 탄방동 천성교회 성도님들께 보내는 신천지 ‘주 재림과 추수 확인 대집회’ 초대 편지

대전 탄방동 천성교회 성도님들께 보내는 신천지 ‘주 재림과 추수 확인 대집회’ 초대 편지


안녕하세요! 신천지예수교회 증거장막성전 맛디아지파에서 대전 탄방동 천성교회 성도님들께 하나님이 보내신 ‘신천지 주 재림과 추수 확인 대집회 초대 편지’를 전합니다.






하나님께서 대전 탄방동 천성교회 성도님들을 정말 사랑하셔서 금번 10월 17일(목) 저녁 7시 대전에서 하는 신천지 ‘주재림과 추수확인 대집회’에 여러분을 초대하셨습니다. 대전 탄방동 천성교회 성도님들에게 이 기쁜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진심을 다해 대전에서 열리는 신천지 ‘주 재림과 추수 확인 대집회’ 초대 편지를 씁니다. 





사랑하는 대전 탄방동 천성교회 성도님들, 우리는 하나님께서 인간을 만드신 창조주라는 것을 믿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가 신앙하는 이유는 인간을 만드신 창조주 하나님과 하나님의 나라 천국에서 영원히 함께 사는 것이며 그것을 소망하는 것이 진정한 참 신앙인의 모습일 것입니다.





대전 탄방동 천성교회 성도님들, 기도와 봉사와 헌물로 정말 열심히 신앙생활을 하고 계신데, 하나님 아버지 말씀은 잘 읽고, 또 잘 깨닫고 계시나요? 성경은 하나님의 말씀인데 우리가 하나님의 뜻을 너무 모르고 내 생각대로 살지는 않았는지 한 번쯤 뒤돌아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우리 대전 탄방동 천성교회 성도님들께서는 참 신앙인에게 성경이라는 책이 그저 인생의 참고서가 아닌, 우리가 하나님을 만나기 위한 비밀 편지라는 것을 꼭 알아서 이제 하나님의 예언과 계획대로 6천 년간 감추었던 하나님의 비밀편지인 성경이 모두 열린 것을 듣고 깨달아 약속을 지키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이번 10월 17일(목) 대전 신천지 ‘주 재림과 추수 확인 대집회’에 오시면 여러분이 상상도 못했던 하나님의 비밀 편지가 공개됩니다. 하나님께서는 성경에 미리 말씀하신대로 모두가 듣지 못했다 핑계치 못하도록 모든 사람에게 천국에 갈 수 있는 기회를 공평하게 주고 있습니다.





대전 탄방동 천성교회 성도님들, 직접 듣고 보고 판단하십시오. 하나님께서 함께 하는 곳이 어디인지는 성경대로 이루어진 것을 보면 알 수 있습니다. 지금 말세 추수때에 하나님의 약속이 이루어지고 있음을 깨달으셔서 다시 오시는 예수님을 만나시는 우리 대전 탄방동 천성교회 성도님들이 되시길 기도합니다.






구원의 방주의 문이 열렸습니다. 하나님의 사랑하는 자녀 대전 탄방동 천성교회 성도님들은 신천지예수교회 홈페이지에 신천지 ‘주 재림과 추수 확인 대집회’ 대전 무료 사전 참석 신청이나 생중계 시청을 꼭 하셔서 한 분도 빠짐없이 구원의 방주에 꼭 탑승하시기 바랍니다. 


대전 구원의 방주 탑승 시간은 10월 17일 목요일 저녁 7시입니다.





이렇게 성경의 비밀을 공개하는 이 시점에, 대전 탄방동 천성교회 성도님들은 열 일을 제치고라도 신천지 ‘주 재림과 추수 확인 대집회’에 오셔야만 합니다. 세상의 그 어떤 보석보다 귀한 생명의 말씀을 듣고 신앙인들의 소망인 천국과 영생을 얻으시는 천성교회 성도님들 되시길 간절히 기도합니다.





○ 신천지예수교회 홈페이지


    http://bit.ly/BibleSeminar


- ‘주재림과 추수확인 대집회’ 서울편, 인천편 다시보기

- 2019. 10. 17(목) 저녁7시 대전 생중계 시청

- 2019. 10. 17(목) 저녁7시 대전 무료 사전 참석 신청

- 무료 후속 교육 신청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곳은 신천지 예수교 증거장막성전 블로그입니다.

성경말씀이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http://www.eduzion.org/ref/105213


인터넷시온선교센터 추천인번호 105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