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빛의 나라/말씀 대성회

신천지 주 재림과 추수 확인 대집회, 서울에 이어 이번에는 인천에서 만나요

신천지 주 재림과 추수 확인 대집회, 서울에 이어 이번에는 인천에서 만나요


지금부터 진짜 중요한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2019년 10월 4일, 대한민국 서울이 들썩거리는 일이 있었는데요.

바로바로 신천지 주 재림과 추수 확인 대집회가 서울에서 열렸기 때문입니다.



10월 4일 오후 서울 강남구 소재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그랜드 볼룸에서 2,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신천지예수교의 이만희 총회장님이 직접 특별강의를 했으니, 들썩거릴 만 하죠.



신천지 주 재림과 추수 확인 대집회 주제는 '하나님의 새 일 창조의 목적과 약속' 이었습니다.



신앙인들은 막연히 하나님이 우리 가까이 계신다고 생각하며 신앙하면서도 힘들 때는 어디에 계시냐며, 왜 안 도와주시냐고 부르짖으며 기도합니다.


하지만 성경에는 분명 하나님이 사람들과 함께 계시지 아니하시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다시 사람들 곁으로 돌아오시고자 하신다는 말씀도 기록되어 있지요.




그런데 하나님이 떠나실 수밖에 없는 이유가 있었기에 그것이 해결이 돼야만 다시 오실 수 있으신데요.

그 방법이 바로 '새 일' 이었고, 신천지 주 재림과 추수 확인 대집회에서는 그것이 완성되는 과정을 증거한 건이었습니다.



신천지 주 재림과 추수 확인 대집회 강사는 일반 강사가 아닌 예수님이 요한계시록 22장 16절에 약속하신 교회들을 위해 보내주신 예수님의 사자 이만희 총회장님이었습니다.


대부분 사람들은 신천지 예수교회 창시자 정도로만 생각하시는데요. 아닙니다.


신약성경에 미리 약속되어 있던 약속의 목자이고 예수님이 보내신 사자입니다.



그리고 지금은 사람들이 말세다 말세다 하는 세상 끝이요, 성경에서 말하는 주 재림 때이며 예수님이 재림으로 오셔서 하시겠다고 약속한 추수 때입니다.


그것을 사람들에게, 특히 신앙인들에게 알려주고자

신천지 주 재림과 추수 확인 대집회에서 직접 강의하신 것입니다.



2019년 10월 4일부터 2019년 11월 2일까지 신약의 약속이 이루어진 것을 못 들었다 하는 자 없게 서울, 인천, 대전, 대구, 부산, 광주를 돌며 직접 말씀을 증거하기로 하셨고, 10월 4일 서울에서 첫 신호탄을 쏘아 올린 것이었습니다.



대집회 장소였던 그랜드볼룸은 최대 수용인원이 2천여 명이었는데, 찾아온 인원에 비해 턱 없이 부족해 서울 경기지역 신천지 교회를 개방해 실시간 중계도 함께 진행했습니다.



사전 온라인 신청이 6천여 명에 달했고 그중 목회자와 신학생 등도 1천여 명이나 참석했다고 하니 주 재림과 추수 확인에 대해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있음을 알 수 있었습니다.



서울 대집회를 성황리에 마친 신천지 주 재림과 추수 확인 대집회는 이제 인천으로 달려갑니다.


2019년 10월 10일 오후 7시! 기대해주세요.

집회 신청 + 서울집회 다시 보기

http://bit.ly/BibleSeminar



아직 인천, 대전, 대구, 부산, 광주 신천지 집회가 남았습니다.


10월 10일(목) 오후 7시 인천

10월 17일(목) 오후 7시 대전

10월 25일(금) 오후 7시 대구

10월 26일(토) 오후 2시 부산

11월  2일(토) 오후 2시 광주


꼭 신청하셔서 예수님이 약속한 목자가 전해주고자 하는 말씀이 무엇인지 들어보시기 바랍니다. 특히 신앙하시는 분들이요!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곳은 신천지 예수교 증거장막성전 블로그입니다.

성경 말씀이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http://www.eduzion.org/ref/550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