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빛의 나라/말씀 대성회

신천지 말씀대집회 빛고을 광주에 이르다

신천지 말씀대집회 빛고을 광주에 이르다


2019년 11월이 시작되어 올해도 얼마남지 않은 달력을 보면서 생각하게 합니다.


오늘 하루 값진일이 무엇일까?


주변의 뉴스를 돌아보며 세상을 알아가고 배워가게 되는데 신천지 말씀대집회가 빛고을 광주에서 있었던 것을 실시간 영상으로 다시들어가 보기로 했습니다.



신천지 말씀대집회가 전국 6개 도시에서 시작되어 순회 마지막으로 광주 북구 오치동 소재 신천지베드로성전에서 있었습니다.


매 집회마다 각 도시에서 사전 신청자가 참석자의 2배를 넘어 말씀을 들으러 온 사람들로 인산 인해를 이루게 되어 매 집회마다 인근 지교회를 급히 개방하여 신천지 이만희 총회장의 직강을 생중계로 들을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신천지예수교회는 1984년에 창립되어 성경의 약속대로 주 재림 때 출현된 '새 하늘 새 땅'인 '신천지'로 창세기부터 요한계시록의 예언과 성취를 체계적으로 육하원칙에 의해 6개월 과정으로 시온기독교선교센터를 거쳐 수료하고 입교한 성도가 20만 여명에 이르게 됩니다.



급성장한 신천지교회는 시온기독교선교센터를 거쳐 수료생이 올해 연말 10만에 이르게 되는데 '주 재림과 추수확인 대집회'를 통해 서울과 인천에서는 각각 3천여 명과 2천 여 명, 17일 대전에서는 3천여 명, 25일 대구는 4천여 명, 부산은 5천여 명, 광주는 4천여 명에 이르러 신천지말씀대집회 현장은 구름떼처럼 몰려들었습니다.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몰려오는 가운데 목회자와 신학생과 일반 참석자들의 뜨거운 반응은 이만희 총회장님이 직접 강사로 나섰기에 종교계와 세간에 관심이 집중이 되었습니다.



신천지 말씀대집회에서 이만희총회장님께서는 하나님의 6천년 역사를 통해 하나님의 목적은 아담의 범죄로 하나님이 떠나가시게 되어 이 세상은 마귀가 주관하게 되었고, 하나님은 시대마다 노아 아브라함 모세를 택하여 역사해 오셨지만 범죄한 아담의 유전자로 난자로는 회복의 역사를 이룰 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예수님을 통해 새일 창조와 두가지 씨뿌릴것, 새 언약하실 것을 약속하시고 오늘날 주재림으로 계시록때 이루시게 되는데 성경을 가감하면 안된다는 것과 예수님께서 약속대로 보낸 사자이심을 증거하셨습니다.



구약의 약속은 약속의 목자 예수님을 통해 겔1,2,3장의 열린 계시 말씀으로 이루시게 됩니다.


새일로 하나님은 예수님께 오셔서 신약을 약속하시고 우리 죄를 위해 십자가를 지시고 돌아가시며 다시 오실 것을 약속하신대로 예수님은 천사들과 함께 오셔서 추수하시게 됩니다.



신약 계시록이 성취되는 오늘날, 계시록의 성취를 알리는 이 말씀의 씨로 추수하고 있음을 신천지 말씀대집회를 통해 우리나라 전역 뿐 아니라 전 세계에 '추수한다' '인친다' '12지파 창조한다'는 말을 안들어 본자 없도록 증거하고 계십니다. 


그리하여 "이 같은 내용이 성경대로 이뤄지고 있는지 확인하고, 내가 추수되어 추수의 역사에 동참하는 것이 구원 얻는 길"이라는 것을 증거하셨습니다. 


또한 계시록 10장에서 책을 받아 먹고 교회들을 위해 증거하라고 보냄을 받은 예수님의 사자임을 성경을 가지고 확인하라고 강조하였습니다.


신천지는 올해 10만 수료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제는 성경에서 하나님의 약속대로 이룬 신천지가 어디인가를 확인해 보시고 약속의 목자를 통해 증거되는 말씀으로 구원에 이르게 되기를 바랍니다.


○ 신천지예수교회 홈페이지

http://bit.ly/BibleSeminar (링크 클릭}


- '주 재림과 추수 확인 대집회' 서울, 인천. 대전, 대구, 부산, 광주 - 이만희 총회장님 직강 다시보기

- '주 재림과 추수 확인 대집회' 무료 후속 교육 신청

* 다시보기는 홈페이지와 유튜브에서 가능합니다.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곳은 신천지 카페입니다.

성경말씀이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 주세요.

http://www.eduzion.org/ref/1213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