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빛의 나라/말씀 대성회

공주 가볼만한 곳 국립공주박물관과 말씀 맛집 맛디아지파 공주교회

공주 가볼만한 곳 국립공주박물관과 말씀 맛집 맛디아지파 공주교회


옛 충남도청이 있던 충청남도 공주시는 여러 가지 의미에서 특별한 도시입니다.

도청이 대전으로 이전되기 전까지는 충청 행정의 중심지였고 교육도시로도 유명할 뿐 아니라 백제의 옛 도읍지로서 백제 문화의 중심지를 이루었습니다.



그래서 공주에는 어느 도시보다도 가볼만한 곳이 많은데요. 공주 가볼만한 곳 중 오늘 소개해드리고 싶은 곳은 바로 국립공주박물관입니다.



공주 가볼만한 곳 국립공주박물관은 백제의 문화와 충청남도의 역사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곳입니다.


상설전시로는 웅진백제실과 충청남도 역사문화실이 준비되어 있는데, 웅진백제실은 웅진백제기(475~538)를 중심으로 한성백제 후기부터 사비백제 초기까지 문화를 살펴 볼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고, 충청남도 역사문화실은 구석기시대부터 조신시대까지 충남의 선사, 고대, 중근세 문화를 볼 수 있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공주 가볼만한 곳 국립공주박물관은 상설전시 뿐 아니라 시기마다 특별전시도 열리는데요. 

지금 열리고 있는 특별전시는 공주 수촌리 유적을 중심으로 웅진천도의 역사적 배경 이해와 백제 중앙과 지역 세력 간의 관계를 조명하는 전시입니다. 


2020년 3월 1일까지 국립공주박물관 기획전시실에서 열리고 있으니 공주에 방문하시거든 한번 들러보시길 추천합니다.



그런데 단 하루! 2019년 11월 22일 공주에 꼭 가셔서 들러보셔야 할 곳이 있습니다.

바로 말씀 맛집 맛디아지파 공주교회입니다.


말씀 맛집 맛디아지파 공주교회는 10만 수료식으로 유명한 신천지 예수교회의 지교회 중 하나입니다.



지난 2019년 11월 10일, 대한민국에 지구촌 전무후무한 일이 일어났습니다. 한날 한시에 103,764명이라는 수의 수료생들이 수료식을 치룬 것입니다.


이날 수료한 103,764명의 수료생들의 국적은 113개국으로, 세계에서 모여들어 10개월간 추수되고 인 맞아 완전히 수료한 사람들입니다. 



이것은 세계적으로 유례없는 역사, 하나님의 능력이겠죠? 하나님의 말씀으로 새로 창조된 사람들이니 하나님께서 능력을 보여주신 것입니다. 그리고 신천지 교육기관인 시온 기독교 선교센터에서 공부하고 있는 수강생들도 20만이나 됩니다. 



신천지 예수교회는 11월 10일 10만 수료식이 있기 전, 2019년 10월 4일부터 11월 2일까지 신천지 총회장님이 직접 전국 주요 도시 (서울, 인천, 대전, 대구, 부산, 광주)를 돌며 ‘주 재림과 추수 확인 대집회’ 강의를 하셨고, 11월 19일 제주도에서 마침표를 찍었습니다. 



그리고 11월 10일 신천지 12지파 10만 수료식을 치루고 11월 15일부터 16일까지 각 12지파 본부교회에서 신천지 12지파 말씀대집회를 열었습니다.


전국 주요 도시에서 각 12지파 본부교회까지 말씀대집회를 연건, 더 이상 요한계시록의 말씀인 “추수했다, 인쳤다, 12지파 창조했다” 이 말씀을 못 들었다 할 자가 없게 하기 위함인데요.



이것으로 부족할까 싶어서 11월 22일부터 23일까지! 신천지 12지파 소속 60개의 지교회에서 또 말씀대집회가 열립니다. 이렇게 되면 전국 주요 도시를 제외하고도 72개 교회에서 신천지 12지파 말씀대집회가 열리니, 정말 못 들었다 할 자가 없겠지요?



말씀 맛집 맛디아지파에서는 청주, 천안, 공주, 서산, 아산교회에서 말씀대집회가 열립니다. 이번 강의는 담임강사님들의 강의가 되겠는데요. 다채로운 말씀 주제로 열릴 지교회 말씀대집회도 기대가 됩니다. 



가볼만한 곳이 많은 공주에서는 공주교회가 말씀에 갈급한 여러분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어디서도 들어보지 못한, 오직 말씀 맛집 맛디아지파 공주교회에서만 들어볼 수 있는 말씀 들으러 공주로 오세요, 환영합니다.



신천지 홈페이지

http://www.shincheonji.kr/


신천지 12지파 말씀대집회 다시보기

https://bit.ly/2qgMFdJ



신천지 말씀 맛보기

http://www.eduzion.org/ref/55040


전 세계 강타하고 있는 10만 수료식이 궁금하다!

https://youtu.be/wHHijQhjseY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곳은 신천지 예수교 증거장막성전 블로그입니다.

성경말씀이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http://www.eduzion.org/ref/550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