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빛의 나라/말씀 대성회

성경대로 약속대로 이루어진 신천지 12지파

성경대로 약속대로 이루어진 신천지 12지파



약 2.000년 전 이 땅에 오신 예수님은 다시 오실 것을 약속하시고 떠나셨습니다. 우리 신앙인은 성경을 하나님의 말씀으로 믿고 그 말씀에 비추어 믿음의 길을 가고 있습니다. 성경 말씀을 기준으로 신앙을 한다는 우리의 모습을 돌아보면서 신약성경에 약속한 주 재림의 사건이 오늘날 이루어지고 있다면 비방과 핍박을 할 게 아니라 먼저 옳고 그름을 분별해야겠습니다. 


하나님께서는 호세아 4장 6절에 ‘내 백성이 지식이 없으므로 망하는도다 네가 지식을 버렸으니 나도 너를 버려 내 제사장이 되지 못하게 할 것이요 네가 네 하나님의 율법을 잊었으니 나도 네 자녀들을 잊어버리리라’고 말씀하십니다. 오늘날의 교회를 살펴보세요. 목사의 설교는 무엇을 말하고 있는지 분별하여서 참된 믿음의 길로 함께하길 소원합니다.



무조건 예수만 믿으면 천국에 가는 것이 아니라 먼저는 예수님이 약속하신 신약성경의 뜻을 알고 깨달아야겠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성경 66권을 우리에게 주셨습니다. 창세기부터 요한 계시록까지 구약과 신약으로 나누어 하나님의 뜻을 우리에게 전해 주시고 계십니다.



신천지예수교증거장막성전(신천지예수교회, 신천지)는 세상교회와는 다릅니다. 세상교회와 목자는 약 2,000년 전 예수님이 오셔서 하나님께서 구약의 선지자들과 약속하신 모든 것을 이루시고 새언약을 해 주신 것을 전하여 온 전통교회일 따름입니다. 신천지예수교회는 신약성경의 약속대로 창조된 하나님의 영원한 새나라 새민족입니다.



신약의 하나님의 목적은 하나님의 씨로 난 자로 신천지 12지파를 창조하는 것입니다. 구약시대에 모세가 하늘의 것을 보고 이 땅에 본대로 장막을 지은 것같이, 신천지예수교회 12지파는 오늘날 하늘에서 이룬 것을 보고 그와 같이 이 땅에 창조한 것입니다(마태복음 6장 10절 참고).



하나님, 예수님을 믿으며 천국과 영생을 소망하는 신앙인 여러분 성경 속의 나는 누구인지, 성경대로 창조되었는지 확인하여야됩니다. 무조건 믿으면 천국이다는 어리석은 믿음에서 빠져나와 오늘날 신천지에서 전하는 생명의 말씀을 받으셔야 됩니다. 신천지에는 하나님의 말씀이 차고 넘쳐 온 세상을 휘감아 돌고 있습니다.



신천지에는 신약성경에 약속한 목자가 함께하기에 계시록을 통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약속의 목자는 신약성경 곳곳에 예수님께서 약속하신 그대로 오셨습니다. 오늘날 계시록 전장의 사건이 이루어질 때 현장에서 보고 듣고 또한 계시록 10장의 열린 책을 받아 먹고 지구촌 모든 가족에게 증거 전파하시고 있습니다. 



신천지예수교회는 교명도 인명도 모두 신약성경에 약속한 그대로 이루어졌습니다. 신천지 성도들은 신약에 약속한 대로 추수되어왔으며, 인 맞고, 신천지 12지파 가족이 된 것입니다. 또한, 예수님의 피로 죄에서 해방된 자들입니다. 약 2,000년 전 흘리신 예수님의 피의 효력이 오늘날 계시록이 이루어질 때 나타나는 것입니다.



2019년 11월 10일에는 시온기독교선교센터 110기 103,764명의 수료식이 있었습니다. 지구촌 생긴 이래 아니 하나님의 6,000천 년 역사 가운데 나타난 전무후무한 일이었습니다. 어찌 이 일이 사람의 힘으로 될 수 있는 일이겠습니까? 하나님도 예수님도 천국도 이긴자가 계신 신천지에 함께 하시기에 이룰 수 있는 일이었습니다.


신천지에서는 2019년 10월 4일부터 11월 23일까지 ‘주 재림과 추수확인 대집회’를 통하여 대한민국 전역에 하나님의 역사가 이루어져 나타났음을 알렸습니다. 신천지예수교회에 하나님이 함께하고 계심을 만방에 알린 것입니다. 신약성경 대로 창조된 신천지 12지파는 약속의 목자를 중심으로 약속의 목자가 증거하는 진리의 말씀으로 만국을 소성하는데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주 재림과 추수확인 대집회

▶다시 보기, 참가신청, 후속 교육 신청 주소

  집회 공식 홈페이지 http://www.shincheonji.kr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곳은 신천지 예수교 증거장막성전 블로그입니다.

성경말씀이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인터넷시온선교센터주소 http://www.eduzion.org/ref/260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