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슈

삼겹살 파~~티

삼겹살 파티가 열렸습니다.ㅎㅎ

자격증 시험에 합격한 지인을 축하하기 위한 삼겹살 파티입니다.^^

요즘 돼지고기 값이 많이 올라서 자주 먹지는 못하지만, 이런 날엔 통크게 한번 먹어줘야지 않겠어요?!^^

저희 집은 삼겹살, 갈비 등 육류는 거의 집에서 해결하기 때문에 준비하는 것은 어렵진 않습니다.ㅎㅎ

간단히 준비하는 방법 소개해드릴게요.^^

야외용 매트를 깔아주고 신문지를 깔아줍니다. 절대 바닥에 기름 튈 일이 없답니다.엉덩이도 푹신해서 앉기 편해요.ㅎㅎ

곰취장아찌. 양파장아찌.묵은지, 파절이, 고추, 마늘, 상추, 쌈장...준비완료!

불판은 넓~~은 걸로 준비하면 훨씬 편리하답니다. 한번에 고기를 많이 구을 수 있어서 기다리는 불편함이 없거든요.ㅋㅋ

 

 

곰취는 강원도에서 공수한거예요.향이 아주 좋아요.^^

양파장아찌는 올봄 직접 만들었답니다.ㅎㅎ

 

 

 

 

맛있는 삼겹살을 잘 달궈진 팬에 올려줍니다. 길쭉한 상태로 구워서 익은 후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주세요. 육즙이 덜 빠져나와서 맛이 더 좋습니다.

 

김치와 마늘도 구워 먹습니다.

 

삼겹살을 거의 먹고나서 밥을 맛있게 비벼먹어야겟죠?! 삼겹살의 완성은 비빔밥!!!ㅋㅋ

삼겹살은 잘게 잘라주시구요, 김치, 파절이.상추 , 쌈장을 넣어 볶다가 밥을 투하합니다.  잘 볶아주세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챔지름 2~3방울을 넣어주세요.~~^^

 

잘 볶아준 밥을 맛나게 먹어주세요.ㅎㅎ

요롷게요~~ㅋㅋ 연출이 절대 아니모니다.ㅋㅋ

 

깨끗이 먹고 초토화 된 모습예요.ㅎㅎ

생활의 작은 기쁨을 삼겹살로 누려보세요.ㅎㅎ

우정과 사랑도 깊어진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