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 맛집 멋집

여름보양식음식 영양탕 어떠세요? 탄방동 낙원회관

 

낙원회관 보양식음식먹고 여름 이기기!!

 

 

 

 

이제 본격적인 장마와 무더위와 싸울준비를 해야하는데 역시나 이때 생각나는것은 여름 보양식음식들이죠 ! 삼계탕 영양탕 전복.. 오늘은 그 중에 사람마다 호불호가 갈리는 영양탕 소개하려고 합니다 ㅋㅋ 물론 삼계탕이나 한방오리 추어탕도 하는 집입니다 다른분이랑 가더라도 부담이 없는 집입니다. 삼계탕도 좀 많이 드시는듯! ㅎ

 

 

 

 

 

 

오늘 소개하는 낙원회관은 대전 롯대백화점 맞은편에 있고요 여름에 보양식음심 먹을때 종종 오는집입니다. 사실 삼계탕을 더 많이 먹기는 하지만 이날은 동생놈이 이걸 꼭 먹어야 한다면서 수육을 시켜 먹었습니다.

 

 

 

 

 

 

 

 

나온 수육의 비주얼 조금 먹다가 생각나서 찍었는데요 양은 적당 많다는 느낌은 아니더군요! 삶아진 부추와 같이 곁들여 먹으면 맛나더라고요 사실 부추도 스테미너 음식이라고 하던데! ㅎㅎ ' 大 ' 자로 먹으면 성인 3명이 배부르게 먹을수 있습니다.

 

 

 

 

 

기본 반찬들은 간단하게 나옵니다. 김치 깍두기 고추 상추무침 등 뭐 밑반찬은 소소~~

 

 

 

 

 

 

 

껍데기 부분 싫어 하시는 분은 살코기 중심으로 달라고 이야기 하면 껍데기 많이 없는 부분으로 주시니 기호에 따라서 주문시에 말씀해 주시면 됩니다. 동생놈은 껍데기 부분을 싫어하는 지라 저희는 살코기로 많이 먹었습니다. ^ ^

 

 

 

 

 

 

 

그리고 조금 부족하다는 느낌이 든다면 나오는 국물과 밥한그릇 시켜서 말아 먹으면 배부르게 먹을수 있습니다. 밥을 말아서 위에 고기 한점 !! ㅎㅎ 올 여름 본격적인 무더위가 오기전에 준비를 너무 철저히 하는듯! ㅎㅎ

 

 

 

 

 

 

수육 시켰을때 나오는 국물의 맛은?! 음.. 탕에 고기가 빠진맛! ㅎㅎ 그냥 영양탕과 비슷합니다. 다만 고기가 없다는것!ㅎ전골맛

 

 

 

 

이제 본격적인 무더위와 장마... 그래도 무더운 날씨가 있기에 열매도 맺는것이고 모든 살아있는것도 자라나가는것 같습니다. 다음에는 삼계탕을 먹어야 하겠네요 ^ ^ 올여름도 화이팅하시고 모두 행복하세요!!

 

 

 

 

낙원회관 보양식음식 먹고 여름 이기기!! E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