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빛의 나라/생명의말씀

수능 수능시험 수능합격

수능 수능시험 수능등급컷

 

 

2015년 11월 12일은

대학수학능력시험일 이에요.

우리 수험생들은 수능시험을 보기 위해서

초등학교 6년, 중학교 3년, 고등학교 3년

무려 12년간 많은 공부를 해야했고

수능시험 날 몽땅 쏟아 부어야 하지요.

그래야 조금이라도 더 높은

수능등급컷을 받을 수 있으니까요.

  

 

수능때가 되면 여기 저기서

수능선물을 하는데

찹쌀떡이나 수능방석 등을 선물 하죠.

하지만 요즘은 특이한 선물도 많이 한데요.

잘 찍으라고 포크를

잘 집으라고 집게를

잘 보라고 손거울 등을 선물 한다고 하네요.

ㅋㅋㅋㅋㅋ

 

 

 그런데 학생들이 수능을 보기 위해

어릴때부터 열심히 공부를 하듯이

우리 신앙인들도 열심히 새기고

반드시 알아야 할 말씀이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신가요?

 

 

 

 대학을 가야하는 이유와 목적도 없이

남들이 공부 하니까 나도 공부 한다는 사람은

좋은 결과를 보기가 힘들지요.

마찬가지로 내가 신앙을 하는 이유와

내가 신앙을 해야하는 목적도 없이

남들이 하는데로 따라가는 신앙은

소경이 소경을 인도 하는 것 같다고

예수님은 말씀 하셨어요.(마15:14)

 

 

그렇다면 제대로 신앙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걸까요?

하나님께서는 우리에게

제대로 신앙하는 방법을

이미 성경안에 자세히 기록하여

알려주셨답니다~♥

 

 

궁금하세요?

그럼 요기 아래 글을 클릭하세요^^

※말씀 바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