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빛의 나라/생명의말씀

하나님의 지혜와 마귀의 지혜의 구별법

하나님의 지혜와 마귀의 지혜의 구별법

 

 

 

 

성경에서 보면 항상 하나님과 사단의 전쟁, 곧 하나님의 나라를 만들려고 역사할때마다 마귀는 그 역사를 방해하고 무너뜨리는 일을 하게 됩니다. 성경에 처음 나오는 창세기에도 보면 에덴동산에 생명나무와 선악나무가 있는것을 보니 언제부터 이런 일이 있게 됬는지 짐작이 가시나요? 

 

 

 

 

 

 

항상 마귀의 역사는 창세기 때에는 아담과 하와를 미혹하였고 초림때에는 당시 이스라엘의 지도자들 이었던 바리새인들을 통해서 예수님의 십자가에 못박게 하고 또한 계시록때에는 니골라당이다 용과 일곱머리 열뿔이라는 성경말씀으로 사단이 역사한다는것을 성경에서는 우리에게 이야기 하고 있습니다. 

 

 

 

 

 

 

 

그럼 이러한 마귀의 역사 가운데 신앙을 하는 우리는 하나님의 말씀 곧 하나님의 지혜와 사단의 말 곧 마귀의 지혜라고도하고 거짓말이라고도 하는 마귀의 역사를 잘 알아야 합니다. 

결론적으로 보면 성경에서 말하는 하나님의 지혜는 생명과 참 진리이며 계시록에 기록한것처럼 대언의 사자를 교회들을 보내어 보내주셔서 이 신약 곧 계시록의 사건을 증거하는 이 말이 하나님의 지혜가되는것이며

 

 

 

 

 

 

마귀의지혜 곧 사망과 거짓말은 초림때 이스라엘 목자들에게 역사하여 예수님을 십자가에 못박았고 계시록때에 보니 하나님의 장막을 무너뜨리고 하나님의 목자를 대적하게 됩니다.

 

 

 

 

 

그럼 신약의 시대를 사는 우리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간단합니다

 

성경에서 말하는 거짓 목자의 말만 믿고 하나님의 이 약속의 말씀을 핍박하지 말고 생명나무가 있는 거룩한 성에 들어가기 위해, 보좌에서 흐르는 수정 같은 생명수(계시 말씀)로 다시 나고, 마음의 옷을 빨아 입어 생명책에 녹명되어 천국에 들어갈수 있는 신앙인이 되기를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