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빛의 나라/생명의말씀

그리스도인이 지켜야 할 새언약. 요한계시록이 말하는 것은?

그리스도인이 지켜야 할 새언약. 요한계시록이 말하는 것은?

 

성경은 약속입니다.

구약은 하나님과 하나님을 믿는 육적이스라엘과의 약속이고(출애굽기 19장5~6절)

 신약은 예수님과 예수님을 믿는 영적 이스라엘(그리스도인)과의 약속입니다(누가복음 22장14~20절) . 

 

 

 

 

구약은 하나님께서 여러 선지자들을 들어  예언하시고, 약 600~700년이 지난 후 예수님에게 오셔서 이루셨습니다.

그러나 비유로 기록된 구약성경의 예언은 이루기 전에는 마치 봉한 책의 말이 되어 누구도 알 수가 없었습니다.

(이사야 29장 9~13)

예언은 때가 되어 이루어져야 예언과 예언대로 이룬 실상을 밝히 증거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구약을 이룬 예수님께서는 구약을 이룬 현장에서 보고 들은 것을 증거하셨습니다.

(요한복음 3장 31~34절)

 

 

 

 

그러나

예수님께서 그 보고 들은 것을 증거하여도 예수님의 증거를 받는 이가 없었습니다.

그리하여 하나님을 믿던 육적 이스라엘은 약속을 지키지 못하여 천국을 빼앗기게 됩니다.

예수님께서는 십자가 지시기 전 새언약(신약)을 세우셨고, 십자가 지시고 부활, 승천하셨습니다.

 

 

 

 

예수님을 믿는 그리스도인들이 지켜야 할 새언약. 요한계시록이 말하는 것은 무엇일까요?

신약은 곧 요한계시록이며, 계시록에 기록된 예언을 가감하면 천국에 못가고 저주를 받는다고 하셨습니다.(계시록 22장 18~19절)

그러나 구약의 예언의 말씀처럼 신약 계시록의 예언도 봉해져 있기에 누구도 알 수가 없습니다.(계시록 5장3~4절)

계시록이 열려지지 않으면 아무도 천국도 구원도 받을 수 없기에 큰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그리스도인들이 지켜야 할 새언약인 요한계시록이 말하는 것은

계시록 5장1절의 일곱인으로 봉한 책을

계시록 5장 7절에 예수님께서 취하시고

계시록 6장,8장에 일곱 인을 떼시어 여시고(예언을 이루심.계시)

계시록 10장에 천사를 통해 약속의 목자(새요한)에게 주어 먹게 합니다.

그리고 약속의 목자에게 많은 백성, 나라, 방언, 임금에게 다시 전하라 하십니다.

이 말씀은 계시록 22장 교회들을 위해 예수님의 사자를 보내어 이것들을 증거하게 하신다는 말씀과 같습니다.

 

 

 

이 신약의 약속이 이루어진 계시를 받는 자는 오직 약속의 목자(예수님의 사자 ) 한 사람뿐이며

이를 전하는 자도 한 사람뿐입니다.

약 2000년 전 사도요한을 통해 예언하신 신약의 예언 계시록

예수님께서 약속의 목자( 예수님의 사자)에게 오시어 이루시며

약속의 목자(예수님의 사자)는 신약을 이룬 현장에서 보고 들은 것을 증거합니다.(계시록 22장 8절,계시록 1장 2절)

 

많은 그리스도인들이 예수님을 믿기만 하면 구원받는다고 사단에게 미혹되어 있는 이 때

약속의 목자(예수님의 사자)의 증거를 받는 자들은 누구일까요?

이들은 예수님 밭(예수교회)에서 진리의 말씀으로 추수되어 인맞은 하나님의 새 나라요, 새 제사장이며, 새 민족입니다.(계시록 7장,14장)

 

 

 

하나님을 믿는다면 하나님의 말씀을 믿어야하며

예수님을 믿는다면 예수님의 말씀을 믿어야합니다.

약속을 지키지 못해 천국을 빼앗긴 육적 이스라엘을 타산지석 삼아

영적 이스라엘(그리스도인)에게 지키라고 주신 예수님의 약속을 반드시 지켜야합니다.

 

신천지 예수교 증거장막성전에는

약속의 목자(예수님의 사자)가 계시록 전장의 성취를 현장에서보고 증거하십니다.

예수님의 계시 말씀을 값 없이 받아 먹고 인맞아 하나님의 뜻대로 행하고 천국에 들어가는 자가 되어야겠습니다.

계시록의 예언과 예언대로 이룬 성취를 증거받고 예수님과의 약속을 지키고자 원하시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보세요.^^

 

하나님의 마지막 역사 계시록 성취

http://cafe.daum.net/scjschool/E3qZ/7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