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빛의 나라/생명의말씀

하나님과 사단을 어떻게 구분할 수 있을까요?

하나님과 사단을 어떻게 구분할 수 있을까요?

 

여러분은 하나님과 사단을 어떻게 구분하시나요?

저는 하나님은 교회에서 역사하시고, 사단은 절이나 무당집, 그리고 불신세계에서 역사하는 줄 알았습니다.

그러나 성경을 통해 보니 제가 알고 있던 것은 잘못된 지식이었고

하나님의 말씀과는 다르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예수님 초림 때를 살펴봅니다.

모세로부터 약 1500년 전통의 유대교에 하나님이 아닌 사단이 역사하고 있었던 것을 보면 알 수 있습니다.

"너희는 너희 아비 마귀에게서 났으니 너희 아비의 욕심을 너희도 행하고자 하느니라 저는 처음부터 살인한 자요 진리가 그 속에 없으므로 진리에 서지 못하고 거짓을 말할 때마다 제것으로 말하나니 이는 저가 거짓말장이요 거짓의 아비가 되었음이니라"(요8장44절)

하나님을 열심으로 섬겼던 유대인들은 자기들의 아버지가 하나님이라 철썩같이 믿고 있었지만 (요8장41절)

예수님께서는 유대인들에게 진리가 없으므로 그들의 아비는 사단, 마귀라고 말씀하십니다.

 

 

그렇다면 오늘날은 어떨까요?

예수님으로부터 약 2000년 전통의 세상의 수 많은 교회에 하나님만이 역사하실까요?

"저는 대적하는 자라 범사에 일컫는 하나님이나 숭배함을 받는 자 위에 뛰어나 자존하여 하나님 성전에 앉아 자기를 보여 하나님이라 하느니라"(살후2장4절)

성경말씀처럼 사단은 하나님의 성전 곧 교회에 앉아 하나님으로 가장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으로 가장한 사단은 모든 능력과 표적과 거짓 기적과 불의의 모든 속임으로 사람들에게 역사합니다.(살후2징9~10절)

사단은 불신 세계에도 역사하지만 하나님과 예수님을 믿는 신앙세계에서도 역사하고 있습니다.

너무도 놀라운 사실이지요?!

내가 다니는 교회에는 하나님이 계시다고 확신하시나요? 하나님으로 가장한 사단일 수도 있지않을까요?

 

 

 

 

예수님 초림 때 유대인들의 아버지가 하나님으로 가장한 사단이었던 것처럼

오늘날 그리스도인들도 하나님으로 가장한 사단을 자기들의 아버지로 믿고 따르는 것은 아닐까요?

그렇기에 하나님께서는 하나님과 사단을 어떻게 구분할 수 있는지 성경에 기록해 놓으시고

 가짜 하나님에게 속지말고 참 하나님을 찾으라고 애타하시며 외치고 계십니다.

 

"사랑하는 자들아 영을 다 믿지 말고 오직 영들이 하나님께 속하였나 시험하라

많은 거짓 선지자가 세상에 나왔음이니라."(요힌1서 4장1절)

 

 

예수님께서 유대인들에게 진리가 없고 거짓을 말하기때문에 사단의 자녀라고 말씀하셨듯이

오늘날도 진리가 없고 거짓을 말한다면 사단의 자녀가 되는 것입니다.

하나님과 마귀의 증거하는 말이 어떻게 다르며 진리가 무엇인지 확실히 알기를 원하신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말씀을 통해 깨달으시기를 바랍니다.

 

 

▶천지 창조주 하나님과 마귀의 증거하는 말◀

http://cafe.daum.net/scjschool/E3qZ/7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