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 맛집 멋집

BHC 콤보시리즈, 골드킹 콤보 환상적인 맛

BHC 콤보시리즈, 골드킹 콤보 환상적인 맛 



오랜만에 시키는 치킨 한 마리. 


어디서 무엇을 시켜야 후회하지 않을까 고민 고민하다가 개인적으로 튀김옷이 맛있는 BHC에서 시키기로 했어요. 


안 들여다본 사이에 BHC에 새로운 메뉴가 생겼네요. '콤보시리즈' 


BHC 콤보시리즈는 누구나 반할만한 메뉴네요. 콤보시리즈는 윙 5개, 봉 5개, 다리 5개로 구성되어 있어요. 


저희 가족도 서로 닭다리와 윙을 놓고 싸우는 가족인지라, BHC 콤보시리즈 대찬성! 콤보시리즈로 시켜먹기로 했어요. 





그런데 BHC 콤보시리즈를 시키려고 봤더니, 소스가 다섯 가지예요. 


1) 골드킹 콤보 - 깊은 맛의 숙성간장과 달콤한 꿀, 알싸한 마늘의 조화로 환상적이 맛! 


2) 후라이드 콤보 - 바삭하고 고소한 맛의 절정! 


3) 레드킹 콤보 - 레드핫 칠리페퍼 소스의 알싸한 맛! 


4) 맛초킹 콤보 - 오리엔탈 소스의 완벽한 맛! 


5) 뿌링클 콤보 - 베스트 메뉴 뿌링클을 더 맛있게(소스 포함)! 



 



서로의 취향을 고려해 골드킹 콤보와 후라이드 콤부를 시켰어요. (가격 18,000원) 



 



BHC 콤보시리즈만큼 매력적인 윙스타 시리즈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 (가격 18,000원) 





두 마리 시켰더니 치킨무와 양념소스도 두 개가 왔네요. 





고 올레산 해바라기유로 튀겨서 더 맛있는 튀김옷, 개인적으로 좋아합니다 ㅋ 





왼쪽은 후라이드 콤보, 오른쪽은 골드킹 콤보. 

대부분 콤보는 양이 많이 않아서 한 마리 시키면 아이 둘이서 다 먹어버려서 두 마리 시킨 거거든요. 


그런데 BHC 콤보시리즈는 양이 제법 많았어요. 






사실 BHC 후라이드야 알고 있는 맛이지만 골드킹 콤보, 기대되네요. 원래 새로운 도전을 잘하지 않는 터라 ^^





양념과 치킨무도 딱 준비해놓고, 이제 먹어볼까요? 



 



골드킹 콤보 다리예요. 맛이 달달해서 아이들이 좋아하네요. 

선택에 실패하지 않아 다행이에요. 





골드킹 콤보 윙도 맛있어요. 



 


BHC 후라이드는 모두가 알아주는 맛이죠. 굿~~~ 





후라이드는 그냥 먹어도 되고 양념에 찍어 먹어도 돼서 양념치킨보다는 일석이조 메뉴죠. 


후라이드도 후라이드지만 골드킹 콤보를 잘 먹은 아이들이 그 맛에 정말 반해서 며칠 후 또 시켜먹었네요. 


BHC에 맛초킹도 유행이던데, 다음엔 맛초킹 콤보도 한번 시켜먹어 봐야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