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 맛집 멋집

네오피자 2판 피자 가성비 굿

네오피자 2판 피자 가성비 굿



오랜만에 시켜 먹는 피자.


피자는 늘 같은 곳에서만 시켜 먹어 봤는데요. 

맛있기는 한데 조금 비싸서, 이번엔 가성비 좋은 피자가게를 찾아봤습니다.


제가 요번에 선택한 피자가게는 집에도 종종 전단지가 오던 ‘네오피자’였는데요.

네오피자의 매력은 2판 피자입니다.





네오피자 http://www.neopizza.co.kr


네오피자는 R사이즈 피자 2판을 21,000원, L사이즈 피자 2판을 27,000원에 준다고 하니 혹여나 피자가 부실하거나 맛이 부실하지 않을까 싶어서 그동안 뒤로 미뤄왔던 가게인데요.


주변에 시켜먹어 본 사람들이 다 맛있다고 하니, 시켜 먹어보기로 결정했지요!


전화보다는 배달의 민족이 편해서 배달의 민족에 접속해서 네오피자를 검색해 보았는데요. 





마침 저희 동네 네오피자는 2판 피자는 ‘배달료 없음’ 이벤트를 진행 중이더라고요. 그래서 고민하지 않고 냉큼 시켰습니다!





잠시 네오피자 메뉴를 구경해보겠습니다.


네오피자 2판 피자는 스크린 피자 종류 중 택할 수 있고요. 그 외에도 스페셜 피자들이 있으니 주문할 때 꼼꼼히 확인해보고 주문하세요.





저는 불고기 + 불닭 스크린 피자 2판을 시켰습니다. 그리고 배달의 민족 리뷰 이벤트로 치즈오븐스파게티를 받ᄋᆞᆻ어요.





피자 치즈 60g 추가에 (+1,000원) 빵 끝을 치즈크러스트로 변경해서 (+2,000원) 원래 금액보다 추가되었지만, 이 가격에 R사이즈 2판이면 진짜 가성비 굿인거죠.





치즈가 듬뿍 있어서 얼마나 맛있던지, 치즈가 막 줄줄 흘러요 ㅋ





치즈오븐스파게티도 먹음직스러워 보이더라고요.





서비스로 피클, 요거트소스, 핫소스, 치즈가루가 왔어요. 핫소스랑 치즈가루는 잘 먹지 않아 피클과 요거트소스만 오픈.





R사이즈라 통통한 불고기피자 한 조각을 먹어볼까요.





맛있어, 맛있어 이 말만 연발 ㅋㅋ 진짜 맛있네요.





빵 끝은 요거트소스에 찍어 먹으니 더 맛있더라고요.





불닭피자는... 매워요 ㅋ 불닭소스가 들어가서 그런가 봐요. 저는 그냥 그냥 먹었는데 애들이 매워서 잘 못 먹더라고요 ㅠ 담엔 다른 거 시키기로.





피자는 피자치즈가 맛있어야 하는데요. 피자가 맛있는 피자치즈이니 치즈오븐스파게티도 당연히 맛있겠죠. 잘 먹었네요.


담에 피자 시켜 먹을 때도 네오피자 2판 피자 시켜먹을 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