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슈

파스타 집에서 간단히 만드는 방법^^

파스파를 집에서 간단히 만드는 방법을 소개하려구요.^^

 파스타 좋아하세요? 레스토랑에 가서 근사한 분위기에 먹고 오려면 주머니 사정이 좀 버거울 수도 있을텐데요...

오늘은 집에서도 아주아주 간단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크림 파스타.토마토 파스타를 만들어 보겠습니다. 생각만 해도 군침이 꼴깍 넘어가시죠?!ㅋㅋ

전문 요리사가 아니다보니 소스는 급하게 마트에서 조달했습니다.ㅋㅋ

크림 파스타와 토마토 파스타를 동시에 만들 재료입니다.양파가 단체사진에서 빠져있으나 꼭 준비해주셔야해요.ㅎㅎ

하트가 좀 많이 붙어있지요?!! 상표를 가리기 위한 것입니다.ㅋㅋ

재료: 파스타, 크림소스, 토마토소스, 브로콜리,양파, 양송이버섯, 베에컨, 우유(크림 파스타에만 들어갑니다.)

 

 브로콜리는 잘라서 끓는 물에살짝 데쳐줍니다.

 

양송이 버섯은 잘 씻어서 잘라주시고, 베이컨도 잘라줍니다.양파도 잘게 썰어주세요.

 

프라이팬에 잘게 썬 양파와 베에컨을 넣고 중불에 볶아주세요.(기름은 넣지 않습니다)

 

잠시 후, 크림 소스, 양송이 버섯, 데친 브로콜리, 우유 1컵을 넣고 바그르~ 끓여주세요.

 

아래 사진은 우유의 가출로 인해 우유를 넣지 못하고 찍은 사진이랍니다.ㅋㅋ(우유를 넣어주면 훨씬 먹음직, 보암직하답니다.)

 

다시 만들며 제대로 찍은 사진입니다. 요거이 바람직한 상태예요.ㅎㅎ

파스타는 끓는 물에 8~10분쯤 삶아주세요. 삶은 후 찬물에 헹구지 않고 바로 사용했습니다.

 

 

소스와 삶은 파스타를 따로 그릇에 담아도 좋지만 저는 팬에 함께 넣어 섞어주었답니다.ㅎㅎ

 

요롷게 접시에 담아주세요~~

그리고

이번엔 토마토 파스타예요.

기름을 넣지않고 양파와 베이컨을 팬에 넣어 중불로 볶아 주다가...

 

토마토 소스, 양송이 버섯, 데친 브로콜리를 넣고 바그르~ 끓여주면 소스가 완성됩니다.

 

사진빨이 약하네요...실물이 훨씬 먹음직하답니다.ㅎㅎ(정말이예용~~)

 

여기에 파스타를 넣고 버무려서 드셔두 되구요, 파스타를 접시에 예쁘게 담고 위에 소스를 살포시 얹어주셔도 좋아요.

 

 접시에 담아보았습니다.ㅎㅎㅎㅎ 

 

접시에 잘 담아놓은 파스타들과 저번에 만들었던 새콤달콤 오이피클

 함께 맛있게 먹어주시면 됩니다.ㅎㅎㅎ

요즘 메르스라는 녀석때문에 맘편히 외식하기도 힘드시죠?

이렇게 요리해 먹으면 고급진 레스토랑에서 사먹는 파스타의 맛을 느낄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