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슈

뱃살 빼는 바나나 식초 만들기

 

  지금부터 뱃살 빼는데 좋은 바나나 식초를 만들어 볼께요.^^

 

요즘 몸이 자꾸 무거워지고 뱃살이 두둑해져서 고민입니다.  ㅋㅋ

저와 같은 고민을 하시는 분들은 오늘 만드는 바나나 식초로 몸매 관리를 해보세요. 만들기도 쉽고 효과는 아주 좋습니다.

 

*우선 바나나 식초의 효능에 대해 알아볼께요*

1. 부종 해소

   바나나의 백탄성분이 체내 독소와 나트륨 배출을 원활하게 해주어서 부종을 없애주는 효과가 탁월합니다.

2.피로회복

   식초의 유기산이 지방과 당분을 에너지로 만들어 피로회복에 도움을 줍니다.

3. 다이어트와 변비해결

  영양소가 체내에서 빨리 연소하도록 도와 신진대사를 원활히 하게 만들어 체지방 분해를 활성화하며, 포만감도 높여주어서 과식을 막아주고 변비 해결에 도움을 줍니다.

4. 성인병 예방과 해독작용

   항산화 물질이 풍부해서 몸의 독소를 빼주므로 성인병 예방에 좋으며 살균, 해독작용이 있어 몸을 정화시켜 줍니다.

 

*바나나 식초 만들기*

재료: 바나나, 식초, 흑설탕, 유리병

 

 

 

*만드는 방법*

1. 식초와 흑설탕을 1:1 비율로 섞어줍니다.

 

 

2. 바나나는 껍질을 벗겨 2cm 두께로 잘라줍니다.

 

3.소독한 유리병에 식초와 흑설탕 섞은 것과 바나나 를 담아줍니다.  

 

4. 뚜껑을 닫고 하루정도 실온에 보관합니다.

 

5. 다음날 2주정도 냉장보관하여 숙성시켜줍니다.

6. 2주 후 숙성된 바나나 식초에서 바나나를 건져줍니다.

 

*음용법*

 하루 3회이상. 1회 한 스푼씩 마십니다.

물, 우유, 요구르트, 쥬스와 함께 마셔도 좋습니다.

 

뜨겁던 여름도 이제 서서히 그 기세를 떨구고 있네요!ㅎㅎ

 바나나 식초로 살도 빼고 건강한 몸 만들어서 건강하고 활기찬 하루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